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● Cockpit Overview
○ F-14 Pilot Cockpit
■ Left Windshield Frame
○ F-14 파일럿 조종석
■ 왼쪽 바람막이 틀
접근 지표계
받음각 지표계 느림 (초록색) 최적 (황색) 빠름 (붉은색) |
접근등 | 지표계 | 받음각 단위 | 속도 |
초록 | 상: 초록 | 16 에서 30 | 느림 | |
황색 | 상: 황색 중: 황색 |
15.5 에서 16 | 약간 느림 | |
황색 | 중: 황색 | 14.5 에서 15.5 | 최적 속도 | |
황색 | 중: 황색 하: 황색 |
14 에서 14.5 | 약간 빠름 | |
빨강 | 하: 빨강 | 0 에서 14 | 빠름 |
정속 받음각(on-speed AOA)과 연관된 받음각을 보여주는 세 개의 등을 갖고 있다.
초록색은 너무 느릴 때, 황색은 정속 AOA 그리고 붉은색은 너무 빠를 때이다.
만약 HOOK BY-PASS 스위치가 CARRIER(항공모함)으로 설정되어 있으면, 착륙 장치가 내려가 있을 때 겉잡이갈고리(Arresting Hook)가 올라가 있는 경우에 불빛이 반짝일 것이다.
이 등불들은 전방 바퀴 지지대에 있는 접근등에서 반복되어, 착함하는 중에 LSO(Landing Signal Officer)가 항공기의 AOA를 볼 수 있게 한다.
바퀴 경고 / 제동 경고 / ACLS / AP 경고 / NWS 활성화 경고 / 자동 쓰로틀 경고등
HUD 왼쪽 지시계들.
지시계 | 기능 |
WHEELS | 착륙 장치가 내려가지 않고 잠겼을 때, 플랩이 10도 아래이고 쓰로틀이 85%보다 낮을 때 경고등이 밝아진다. |
BRAKES | 미끄럼 방지(AntiSkid) 또는 제동 실패(불이행)을 표시하는 경고등. 또한 주차 제동 장치(Parking Brake)가 설정되어 있을 때 빛난다. |
ACLS / AP | ACLS 혹은 자동 비행이 비활성화됨을 표시하는 경고등. |
NWS ENGA | 전방 바퀴 조종(NWS: Nosewheel Steering)이 활성화되었을 때 표시하는 경고등. |
AUTO THROT | 쓰로틀 모드 스위치로부터 결과물이 아닌, 자동 쓰로틀 조작 모드의 비활성화를 표시하는 경고등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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